- 0
- 절멸폭마
- 조회 수 266

'사방의 조수 (피그말리온 퍼니스)' 아스록 "맞아들여라, 패배가 네 조리법(르세또)임을."
사방은 '실을 잣는' 정도로 의역 가능

손끝에서 나오는 와이어 형태의 에너지로 기계를 강화하고 조종할 수 있는 "퍼펫 와이어" 능력자.
예전에는 우수한 파티쉐를 꿈꾸는 청년이었으나 거듭되는 능력자 차별을 당해 꿈이 좌절되고 말았다.
결국 무능력자에 대한 복수심으로 마음 속에 광기의 불꽃을 품고 있는 상태.
그가 조종하는 로봇 '가레토쿠로네굴렛 크로네' 정확히는 로봇이 아니라 에덴에서 개발한 병기들을 묶어 퍼펫 와이어로 조종하는 것이다.

미션 | 인형 - Puppet-
정지한 폐기물 처리시설 에덴의 구성원이 출입하고 있다는 소문을 잡은 아큐라.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시설로 향한 아큐라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퍼펫 와이어"의 제7파동(세븐스)에 의해 조종된 고철더미.
되살아난 기계들을 헤치고 돌파한 그 깊은 곳에서 아큐라가 목격한 것. 그것은 고철을 묶어 만들어진 단순한 인형을 아득히 넘어선 궁극의 병기였다.
(원문에선 초(超)병기)
목표시설 '꿈의 섬'

'쳘혈의 각의(풀메탈 자켓)' 지브릴 "비켜!! 내가 직접 처형시켜주마!"

금속을 조종하는 "메탈리카"의 능력자. 잔혹하고 기학적인 성격이지만 그 본질은 피학적(마조히즘).
키가 작은 것에 강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해 상당히 민감하고 과격하여
에덴 내에서는 "작다"와 "꼬마"라는 단어는 그녀 앞에서 금기시 되고 있다.
전투시에는 금속 무기를 생성하는 "알케미스트 모드", 고속 전투 형태의 "비스트 모드",
최후의 수단으로 그 자체가 "병기"가 되는 "크라이시스 비스트 모드"로 변환하여 싸운다.

미션 | 월하 -Beast-
최근 도시에서 발생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실종 사건. 마침내 오우카의 클레스메이트까지 실종되고 있다고 한다.
걱정하는 오우카를 안심시키기 위해, GV는 샤오우에게 조사를 의뢰한다.
조사 결과 나타난 것은 거리 밖에 있는 낡은 저택.
GV는 실종자를 찾기 위해, 이 저택에 잠입을 시도한다.
목표 시설 "수수께끼의 양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