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부패한청설모
- 조회 수 93
일단 스토리 모드로는 전작과 다른게 성의를 보였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스토리모드가 아예없었던 전작에 비해서이고 좋은 스토리였다 라고는 말하기 힘듭니다.
3까지 딱히 스토리 생각안해두고 만든 작품이다보니 사실 크게 기대는 안한 부분이라 크게 상관없었기도 햇고요.
스토리도 깊이가 부족한데다 캐릭터 숫자가 숫자인지라 비중은 다들 고만고만 하지만 그나마 엑스의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트레일러에서 첫 단독샷 먹은걸로 만족하고 있었는데 예상외라 놀랐던 부분입니다.
그 반면 이번작의 제로는 비중도 대우도 안쓰럽긴 합니다만 여기저기 출장뛰는 곳도 많고
원작에서도 엑스보다 비중이 높았으니 이 부분은 그려려니 생각 중.
캡콤 진영 쪽이 전반적으로 모델링이 시원찮다고 논란이 있었는데(대표적으로 춘리와 단테)
엑스의 경우 시종일관 좀 뚱한 표정이라는 느낌이 계속 드네요.
그래도 전투상황인데 제로만큼은 아니더라도 눈매는 좀 날카롭게 해도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지하게 할 수 있었던 전작에 비해 이번 작품은 좀 빡빡해졌습니다.
격겜치곤 공중콤보가 정신사납게 들어가는 시리즈인지라 지금까지는 편하게 갈 수 있었는데
이번 작에서 난이도가 대폭 상승.
또한 일본에서 만든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음성이 아예 없습니다. 전부 영어로 통일
전작의 경우 캡콤 캐릭터들에 한정하여 일본 음성이 있었는데 이번엔 왜 그런건지.....
그 외에도 엑스가 추가 된건 반가운 일이나 기존 캐릭터들을 대폭 쳐내버린게 굉장히 아쉽네요.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