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1
  • 제온
  • 조회 수 142

한국판의 퍼블리셔가 네뷸라조이라는, 유럽판과 미국판의 퍼블리셔와 동일한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문제는...좀 더 찾아보니, 저 회사가 다른 곳도 아닌 습근평의 나라의 회사라고 하는 것 찾았습니다.

핑핑이네 나라 회사들이 퍼블리싱을 맡았다가 야반도주했던 사례(샤X닝X키)도 있었고, 타 국가에 진출해서 그 나라의 고객 정보들을 빼돌리는 것도 모자라 해킹도 하고 있다는 소리도(예를 들면 화XX라던가) 이미 뉴스를 통해 여럿 듣다보니, 영 신용이 안가네요.

저곳은 믿어볼만 한가요? 게임의 퀄리티를 묻는 게 아닌, 운영사에 대한 걸 알고 싶습니다. (게임의 퀄리티는 저도 본섭을 해봐서 알고 있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

freddi
profile image
네뷸라조이가 중국회사고 국내에서는 퍼블리싱을 맡은게 이번 록맨X 다이브가 처음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엔 정보가 많이 알려져있지 않은데 데빌메이크라이M을 이곳에서 만들기도 했고
지금은 엎어졌지만 또다른 록맨 모바일게임도 제작중이었다고 합니다.
캡콤과 협업을 많이 한것을 보면 캡콤도 신뢰를 하고 있다는 거니까 일단은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comment menu
2022.03.03. 15:24

신고

"freddi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록맨 X 다이브 퍼블리셔 믿어도 되는 곳인가요? 1 제온 22.03.02.23:54 142 0
509 하느님 맙소사 여기 아직도 있었네?! 2 ABC 22.02.12.09:29 195 0
508 록맨 BGM 퀴즈(ROCKMAN BGM QUIZ) 배포 1 image 아르노 아르노 22.01.23.19:14 179 0
507 문득 생각 나 들렀습니다. 오랜만입니다. ㅎㅎ 아케씨 22.01.14.19:13 63 0
50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리오넬리 리오넬리 22.01.01.13:31 44 0
505 체레인을 찾습니다 DaNo 21.11.19.12:11 74 0
504 헤븐이 거의 20년이 되었네요ㅡ 1 록존 21.10.18.16:50 171 1
503 여기는 무슨 글 올리면 욕 안 먹나요. 1 saito™ 21.09.03.16:57 347 0
502 메가맨 레전드 글리치 1 Hedgeknuck 21.08.12.22:51 260 0
501 윈도우(피씨) ps1 에뮬 추천 (epsxe 제외) 1 록맨x6 21.07.14.07:34 400 0
500 진짜 오랜만이에요 2 Zeroforever 21.06.23.02:34 177 1
499 방송에서 말한 기가아머 피규어 외형 image 록맨x6 21.06.13.00:06 197 0
498 집에 모셔두고 있던 X5 한글판 메뉴얼 image 메탈맨 21.06.11.00:00 316 0
497 메가맨 X + X2 PC 1 image Hedgeknuck 21.06.03.18:52 287 0
496 BIOHAZARD VILLAGE를 깼습니다. 누아 누아 21.05.08.14:02 81 0
495 록맨x 비슷한 횡스크룰 고전이나 모바일 게임있나요? 1 록맨x6 21.04.28.05:35 201 0
494 모바일로 록맨x6 패치방법 알려주네요ㅠㅠ 1 록맨x6 21.04.25.22:10 487 0
493 록맨 젝스 오토차지설정 가능한가요? cancler 21.04.17.23:14 132 0
492 작품명 : 아이스맨, 신나다. 로꾸만 로꾸만 21.04.14.00:23 67 0
491 RockmanX Fangame apk 파일을 배포합니다. pc로 플레이영상을 녹화해서 같이 올려봅니다. mc.레지스탕스 21.04.11.20:38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