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2
  • KIMTADAM
  • 조회 수 79

오랜만에 헤븐왔더니 사이트가 싹 바뀌어있어서 놀랬네요.

 

건볼트 2 발매까지 이제 1달 정도 남았으니...

 

조만간 이것저것 준비해야겠군요.

 

우선 헤븐사이트에도 기존 건볼트1에 대한 스토리모드 번역이라던가 필요한 자료들을 새로 올려둬야겠군요.

 

2는....25일 이후부터 작업하면...틈틈히...-3-

 

이쯤에서 홍보영상~

 

 

푸른뇌정 건볼트2

2016년 8월 25일 발매예정

예상가격:1960엔(약 2만원돈)

플레이어블 캐릭터:GV,아큐라

 

작성자
KIMTADAM 2 Lv. (98%) 268/270P

푸른뇌정 건볼트 전도사, (전) 록맨 스피드러너/(현) 건볼트 스피드러너

건볼트 스토리번역과 기타 건볼트 관련 번역하는 아저씨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kimtadam

트위터:@kimtada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

freddi
profile image

타다미님 반갑습니다!!!

comment menu
2016.07.31. 20:29

신고

"freddi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KIMTADAM 작성자 → freddi

반갑습니다 프레디님~ 리뉴얼 된줄도 몰랐었어요...

comment menu
2016.07.31. 20:30

신고

"KIMTADAM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 자꾸 출책하는걸 잊어요 1 자폭단추 자폭단추 16.08.12.17:15 70 1
109 안 오던 사이 리뉴얼이 되었었군요? 2 Pharis 16.08.10.13:43 74 0
108 기막힌 우연성 12 image Putti Putti 16.08.09.22:25 152 2
107 최근 악기를 팔려고 하면서 느낀점 12 ToadmanX ToadmanX 16.08.08.13:42 184 2
106 오왕 3 염소 16.08.06.21:28 92 0
105 교회는 영어로 2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6.20:32 230 0
104 [광고] 퍼핀 브라우저가 현재 75% 할인 중이네요. 1 풀먹는개 풀먹는개 16.08.06.03:08 237 0
103 새로 가입했습니다 :-) 8 느루 16.08.05.16:55 86 3
102 더운날 영업하러 왔습니다 1 치륵 16.08.04.21:33 66 0
101 이게 다 프레디님 떄문이죠. 4 엘시 엘시 16.08.04.19:52 112 1
100 부산행 후기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4.18:11 84 0
99 한성노트북 수리맡기고옴... 1 image 흑현 흑현 16.08.04.00:59 181 0
98 영화 제이슨 본을 보고 문득 록맨X5가 생각났어요 6 ToadmanX ToadmanX 16.08.03.18:51 142 1
97 서든2 인벤 근황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2.15:28 145 0
96 역시 게임은 하면 느는듯 1 흑현 흑현 16.08.02.01:05 99 1
95 더우니까 운동을 못나가겠군요 8 ToadmanX ToadmanX 16.08.01.14:47 95 1
94 안녕하세요! 신입 가넷블랙이라고 합니다! 5 image 가넷블랙 가넷블랙 16.08.01.11:16 99 0
93 물은 워터가 아니라 셀프에요!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7.31.22:33 111 1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새로 가입해야되나보군요 2 KIMTADAM 16.07.31.11:56 79 1
91 오버워치가 재밌네요 2 흑현 흑현 16.07.30.01:12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