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GVvalentine_16_9JP.jpg

 

 

건볼트에 관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도중, 헤븐에 건볼트 게시판이 생겼다고 해서 가입했습니다!

 

사진에도 보이다시피 푸른 뇌정 건볼트의 엘리제를 매우 좋아한답니다. 흐흐...

 

미숙한 부분이 많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가넷블랙 23 Lv. (33%) 16341/17280P

안녕하세요오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5

누아
profile image
+1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comment menu
2016.08.01. 11:55

신고

"누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oadmanX
profile image
+1

반가워요 :)

comment menu
2016.08.01. 13:02

신고

"ToadmanX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알엑스
profile image
+1

반갑습니다 건볼트가 인기가 많나보네요

comment menu
2016.08.01. 16:19

신고

"알엑스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세이아
profile image
+1

반갑습니다 'ㅂ'

comment menu
2016.08.01. 21:56

신고

"세이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풀먹는개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 자꾸 출책하는걸 잊어요 1 자폭단추 자폭단추 16.08.12.17:15 70 1
109 안 오던 사이 리뉴얼이 되었었군요? 2 Pharis 16.08.10.13:43 74 0
108 기막힌 우연성 12 image Putti Putti 16.08.09.22:25 152 2
107 최근 악기를 팔려고 하면서 느낀점 12 ToadmanX ToadmanX 16.08.08.13:42 184 2
106 오왕 3 염소 16.08.06.21:28 92 0
105 교회는 영어로 2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6.20:32 230 0
104 [광고] 퍼핀 브라우저가 현재 75% 할인 중이네요. 1 풀먹는개 풀먹는개 16.08.06.03:08 237 0
103 새로 가입했습니다 :-) 8 느루 16.08.05.16:55 86 3
102 더운날 영업하러 왔습니다 1 치륵 16.08.04.21:33 66 0
101 이게 다 프레디님 떄문이죠. 4 엘시 엘시 16.08.04.19:52 112 1
100 부산행 후기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4.18:11 84 0
99 한성노트북 수리맡기고옴... 1 image 흑현 흑현 16.08.04.00:59 181 0
98 영화 제이슨 본을 보고 문득 록맨X5가 생각났어요 6 ToadmanX ToadmanX 16.08.03.18:51 142 1
97 서든2 인벤 근황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2.15:28 145 0
96 역시 게임은 하면 느는듯 1 흑현 흑현 16.08.02.01:05 99 1
95 더우니까 운동을 못나가겠군요 8 ToadmanX ToadmanX 16.08.01.14:47 95 1
안녕하세요! 신입 가넷블랙이라고 합니다! 5 image 가넷블랙 가넷블랙 16.08.01.11:16 99 0
93 물은 워터가 아니라 셀프에요!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7.31.22:33 111 1
92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새로 가입해야되나보군요 2 KIMTADAM 16.07.31.11:56 79 1
91 오버워치가 재밌네요 2 흑현 흑현 16.07.30.01:12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