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흔히 말하는 신파라는 장면이 너무 길었음
숨돌리려는 의도로 신넣은건 아는데 숨을 한참 돌리고 남았는데 계속 진행중인.....

그것도 극 클라이막스인 부분에서 그래서 더욱 그랬네요.
그래도 마동석 배우님 덕에 재밌게 봤네요 ㅋㅋㅋ

그래도 4D(진동,바람,물 나오는거)로 봐서 그나마 실감난듯 ㅋㅋ..

작성자
절멸폭마 30 Lv. Max Level

어둠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 자꾸 출책하는걸 잊어요 1 자폭단추 자폭단추 16.08.12.17:15 70 1
109 안 오던 사이 리뉴얼이 되었었군요? 2 Pharis 16.08.10.13:43 74 0
108 기막힌 우연성 12 image Putti Putti 16.08.09.22:25 152 2
107 최근 악기를 팔려고 하면서 느낀점 12 ToadmanX ToadmanX 16.08.08.13:42 184 2
106 오왕 3 염소 16.08.06.21:28 92 0
105 교회는 영어로 2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6.20:32 230 0
104 [광고] 퍼핀 브라우저가 현재 75% 할인 중이네요. 1 풀먹는개 풀먹는개 16.08.06.03:08 237 0
103 새로 가입했습니다 :-) 8 느루 16.08.05.16:55 86 3
102 더운날 영업하러 왔습니다 1 치륵 16.08.04.21:33 66 0
101 이게 다 프레디님 떄문이죠. 4 엘시 엘시 16.08.04.19:52 112 1
부산행 후기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4.18:11 84 0
99 한성노트북 수리맡기고옴... 1 image 흑현 흑현 16.08.04.00:59 181 0
98 영화 제이슨 본을 보고 문득 록맨X5가 생각났어요 6 ToadmanX ToadmanX 16.08.03.18:51 142 1
97 서든2 인벤 근황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2.15:28 145 0
96 역시 게임은 하면 느는듯 1 흑현 흑현 16.08.02.01:05 99 1
95 더우니까 운동을 못나가겠군요 8 ToadmanX ToadmanX 16.08.01.14:47 95 1
94 안녕하세요! 신입 가넷블랙이라고 합니다! 5 image 가넷블랙 가넷블랙 16.08.01.11:16 99 0
93 물은 워터가 아니라 셀프에요!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7.31.22:33 111 1
92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새로 가입해야되나보군요 2 KIMTADAM 16.07.31.11:56 79 1
91 오버워치가 재밌네요 2 흑현 흑현 16.07.30.01:12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