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3
  • Pharis
  • 조회 수 140

네. 오랜만이네요, 잘들 지내시는지.

뭐, 테러당했다고 해도 별건 아니고 그 예전에 헤븐에서 어그로 끌던 유이라는 녀석인데,

7년전에 자기를 대차게 깠던 포스팅에 얼마전에 덧글테러를 우르르 해놨더라구요.

20170430_134603.png

 

이런 식으로 포스팅 밑에 달린 덧글들 마다 이래놨던데, 얼마나 잉여인간이면 7년이 지나도 전혀 변한게 없는지...

 

뭐, 어쨌든 저 테러덕분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봤습니다.

저 녀석도 아직 저러면서 자뻑에 취해서 어그로 끌러 다니는 모양이니 다들 조심들 하시구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흑현
profile image

저는 저 친구 때문에 핸드폰 번호도 바꾸고 카톡 아이디도 바꿔버렸습니다 -,.- 징한놈 진짜...

comment menu
2017.04.30. 16:49

신고

"흑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아르노
profile image

요정님 아직 살아계시는군요..

comment menu
2017.04.30. 17:27

신고

"아르노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깜냥[구black-cat]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0 메가맨 레거시 콜렉션2 발표 11 아르노 아르노 17.06.06.16:59 252 0
209 철권 7이 출시됐습니다. 7 아르노 아르노 17.06.04.04:30 83 0
208 혹시 롤이 플레이어로 나오는 동인&팬 게임 중에서 가기벨 17.05.29.16:21 149 0
207 랜섬웨어 조심하세요. 3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15.11:09 124 1
206 안녕하세요 6 image 얀마크 17.05.14.00:48 128 0
205 팬겜 2 록맨 17.05.13.23:48 110 0
204 황사가 이긴다... 3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08.10:20 79 1
203 메가맨 레가시 컬렉션2 나온다네요.. 10 아르노 아르노 17.04.30.17:25 238 3
테러당한 거 보니까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봤네요. 3 image Pharis 17.04.30.13:49 140 0
201 록맨 관련 유튜브 채널 추천합니다! 1 불현듯 불현듯 17.04.29.18:18 120 1
200 헤븐 아직도 있네요 1 rockmanx08 17.04.28.18:53 78 1
199 마대캡 인피니트에 시그마가 참전하나보네용 2 록치 17.04.26.22:19 93 1
198 오랜만에 들려서 최근 근황을 적어봅니다. 4 image 깜냥[구black-cat] 깜냥[구bl.. 17.04.21.00:26 104 3
197 아이폰 레드 구매기념 록맨 다운로드.. 3 image 인페 17.04.17.21:49 107 1
196 오 이런곳이 있네요 1 ㄱㅎㅎ 17.04.15.15:13 65 0
195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려봅니다 4 SKiLL 17.04.07.21:18 108 0
194 오늘따라 록맨이하고싶네요ㅜ 6 인페 17.04.03.20:27 88 1
193 오늘은 내 생일 3 심형석 17.04.02.21:57 59 2
192 안녕하세요!! 3 심형석 17.03.30.23:48 54 1
191 안녕하세요 2 이누알렛 17.03.28.10:13 6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