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 관련 상품 정보를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PROLOGUE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강남 서초 송파 성동구 만 돌아다니는강남 지박령 직장인 첼리나 입니다!​오늘 추천드릴 맛집은강남역에 있는 (29펍 2호점UK Classic)이라는 맛집입니다.​​글 마지막에 솔직 총평 + 방문 시 팁 있습니다​​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로,거짓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1) 간단 소개 (위치, 영업시간)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길 26 영업시간: 18:00~02:00☎️ 전화번호: 05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한오늘의 주인공, 29펍입니다.​(2) 입구 모습, 가게 전경 (+분위기)강남역에 위치한 29펍,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고 조용히 대화 나누기에도 좋은 곳입니다.킹스맨 느낌을 연출하기 딱 좋은 펍이에요역시나 킹스맨 모토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영국식 정장이나 소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3) 메뉴판, 주문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시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너무 취하고 싶지는 않아 딱 한 잔만 주문하고, 먹을 것도 주문했어요.(4)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이렇게앞접시와 포크를 가져다주십니다.(5) 메뉴/음식❤️주문한 메뉴입니다.페퍼 프라이드치킨 윙 (20,000원)살짝 오버 쿠킹 된 프라이드치킨입니다.양이 굉장히 많아 보였어요.아쉬웠던 점은 다소, 아니 많이 짰다는 거..!후추 시즈닝과 트러플 소금이 들어가는 치킨이고안주니까 짤 수밖에 없지만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짠맛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두 번째 메인 메뉴는 크림 파스타입니다.까르보나라 느낌보다는 크림 파스타에 더 가까웠어요.안에는 베이컨과 브로콜리가 들어 있었고, 면의 양도 많아서두 명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질리지 않고 단짠단짠 함께 즐겼어요.제가 주문한 칵테일은 깔루아로, 달달한 매력이 넘치는 친구입니다.커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부드러운 우유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칵테일입니다.​내일 출근을 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제가 아는 가장 가벼운 칵테일로 주문을 했지만, 집에서도 자주 먹는 간단한 칵테일이긴 합니다ㅎㅎ하지만 못 참고 몇 개 더 주문하긴 했어요하지만 맛없어서 리뷰는 패-쓰(6) 강남 29펍 솔직 총평치킨은 다소 짠맛이 강해 전부 먹지는 못했지만,크림 파스타는 맛있었어요.치킨은 맥주와 함께 먹으면더 맛있었을 것 같은?파스타는 끝까지 질리지 않게 먹어서 행복했습니다.분위기에 더 취하고 싶은 펍이었어요.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분위기도 좋구 가성비 좋아보엿어요​오늘의 리뷰 끗!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로,거짓 없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