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8
  • ToadmanX
  • 조회 수 95

운동을 다니는 체육관에 더위를 막기위한 장치라곤 선풍기 한대..

일주일에 서너번 나가던 운동을 더우니까 1~2번 가게되네요

평소보다 몸은 배로 지치고. 지난주에는 샌드백을 치다가

진심펀치가 아니라 진심탈진할뻔. 

 

운동량이 줄어든게 문젠데 더 큰 문제는 먹는건 그대로라는거.

최근 2주를 돌이켜보니 술약속이 평소보다 2배는 더 있었던듯.

 

아침에 출근할때마다 얼굴이 팅팅 불어있으니 이걸 본 저의 상사는

"야 너 왤케 갑자기 불었어?!"라십니다. 지는...

 

요즘이야 다이어트보단 체력관리를 목적으로 가기야 하지만.

그런의미로 오늘은 가야겠네요. (내가 이 살을 어떻게 뺐는데!!)

다들 날도 더운데 건강관리 잘하세요 아으..ㅜㅜ

작성자
ToadmanX 11 Lv. (99%) 4318/4320P

출근왕, 방구석베이시스트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8

알엑스
profile image
+1

더우면 힘들어여... 평소보다 출근길이 힘들어짐...

comment menu
2016.08.01. 16:28

신고

"알엑스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oadmanX 작성자 → 알엑스
profile image

지하철은 참 시원한데, 역가는길이랑 기다릴땐 어우 땀 삐질삐질 ㅠ

comment menu
2016.08.02. 11:16

신고

"ToadmanX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가넷블랙
profile image
+1

에구... 요즘 날이 많이 더운데 힘내시고 무리하시지는 마세용!

comment menu
2016.08.01. 18:35

신고

"가넷블랙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oadmanX 작성자 → 가넷블랙
profile image

어제 오랜만에 갔더니만 관장님께서 "요샌 더우니까 살살해임마" 이러시더라구요!

comment menu
2016.08.02. 11:16

신고

"ToadmanX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누아
profile image
+1

운동... 등록은 했는데... 힘듭니다... 으아.

comment menu
2016.08.01. 20:53

신고

"누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oadmanX 작성자 → 누아
profile image

원래 운동은 등록하고나서 가는날보다 쉬는날이 더 많아야 한다는게 정상이라고 들었습니다.ㅎㅎ

comment menu
2016.08.02. 11:17

신고

"ToadmanX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KIMTADAM
+1

더울때는....집에있는게 최고입니다.

comment menu
2016.08.02. 00:12

신고

"KIMTADAM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oadmanX 작성자 → KIMTADAM
profile image

이불밖은 위험해....라고 쓸랬는데 이불안은 더워서 위험하군요.

comment menu
2016.08.02. 11:17

신고

"ToadmanX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 자꾸 출책하는걸 잊어요 1 자폭단추 자폭단추 16.08.12.17:15 70 1
109 안 오던 사이 리뉴얼이 되었었군요? 2 Pharis 16.08.10.13:43 74 0
108 기막힌 우연성 12 image Putti Putti 16.08.09.22:25 152 2
107 최근 악기를 팔려고 하면서 느낀점 12 ToadmanX ToadmanX 16.08.08.13:42 184 2
106 오왕 3 염소 16.08.06.21:28 92 0
105 교회는 영어로 2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6.20:32 230 0
104 [광고] 퍼핀 브라우저가 현재 75% 할인 중이네요. 1 풀먹는개 풀먹는개 16.08.06.03:08 237 0
103 새로 가입했습니다 :-) 8 느루 16.08.05.16:55 86 3
102 더운날 영업하러 왔습니다 1 치륵 16.08.04.21:33 66 0
101 이게 다 프레디님 떄문이죠. 4 엘시 엘시 16.08.04.19:52 112 1
100 부산행 후기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4.18:11 84 0
99 한성노트북 수리맡기고옴... 1 image 흑현 흑현 16.08.04.00:59 181 0
98 영화 제이슨 본을 보고 문득 록맨X5가 생각났어요 6 ToadmanX ToadmanX 16.08.03.18:51 142 1
97 서든2 인벤 근황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8.02.15:28 145 0
96 역시 게임은 하면 느는듯 1 흑현 흑현 16.08.02.01:05 99 1
더우니까 운동을 못나가겠군요 8 ToadmanX ToadmanX 16.08.01.14:47 95 1
94 안녕하세요! 신입 가넷블랙이라고 합니다! 5 image 가넷블랙 가넷블랙 16.08.01.11:16 99 0
93 물은 워터가 아니라 셀프에요! 1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6.07.31.22:33 111 1
92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새로 가입해야되나보군요 2 KIMTADAM 16.07.31.11:56 79 1
91 오버워치가 재밌네요 2 흑현 흑현 16.07.30.01:12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