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올 힌 해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가정에 안정하시고, 돈 많이 버시고, 아프지 마시고, 원하는 일 다 이루시고, 코로나 안 걸리시고, 길가다 돈 주으시고, 마른 분 들은 살찌시고, 찌신 분들은 살빠지시고, 급하게 먹다 체하는 일 없으시고, 유통기한 지난 음식 먹었는데 배탈 안 나시고, 시험에 단번에 합격하시고, 취업하시고, 이직하시고, 라면먹고 자고 일어났는데 얼굴 안 부으시고, 연봉오르시고, 진급하시고, 숙취없으시고, 록맨 신작이 나올 수 있도록 기원드리겠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10 록맨 X 다이브 퍼블리셔 믿어도 되는 곳인가요? 1 제온 22.03.02.23:54 142 0
509 하느님 맙소사 여기 아직도 있었네?! 2 ABC 22.02.12.09:29 195 0
508 록맨 BGM 퀴즈(ROCKMAN BGM QUIZ) 배포 1 image 아르노 아르노 22.01.23.19:14 179 0
507 문득 생각 나 들렀습니다. 오랜만입니다. ㅎㅎ 아케씨 22.01.14.19:13 63 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리오넬리 리오넬리 22.01.01.13:31 44 0
505 체레인을 찾습니다 DaNo 21.11.19.12:11 74 0
504 헤븐이 거의 20년이 되었네요ㅡ 1 록존 21.10.18.16:50 171 1
503 여기는 무슨 글 올리면 욕 안 먹나요. 1 saito™ 21.09.03.16:57 347 0
502 메가맨 레전드 글리치 1 Hedgeknuck 21.08.12.22:51 260 0
501 윈도우(피씨) ps1 에뮬 추천 (epsxe 제외) 1 록맨x6 21.07.14.07:34 400 0
500 진짜 오랜만이에요 2 Zeroforever 21.06.23.02:34 177 1
499 방송에서 말한 기가아머 피규어 외형 image 록맨x6 21.06.13.00:06 197 0
498 집에 모셔두고 있던 X5 한글판 메뉴얼 image 메탈맨 21.06.11.00:00 316 0
497 메가맨 X + X2 PC 1 image Hedgeknuck 21.06.03.18:52 287 0
496 BIOHAZARD VILLAGE를 깼습니다. 누아 누아 21.05.08.14:02 81 0
495 록맨x 비슷한 횡스크룰 고전이나 모바일 게임있나요? 1 록맨x6 21.04.28.05:35 201 0
494 모바일로 록맨x6 패치방법 알려주네요ㅠㅠ 1 록맨x6 21.04.25.22:10 487 0
493 록맨 젝스 오토차지설정 가능한가요? cancler 21.04.17.23:14 132 0
492 작품명 : 아이스맨, 신나다. 로꾸만 로꾸만 21.04.14.00:23 67 0
491 RockmanX Fangame apk 파일을 배포합니다. pc로 플레이영상을 녹화해서 같이 올려봅니다. mc.레지스탕스 21.04.11.20:38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