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3
  • 심형석
  • 조회 수 54

안녕하세요. 전 이번에 새로 가입한 심형석입니다!

전 8년 전부터 록맨에 무지 좋아해고 사랑했습니다.

비록 캡콤이 이제 망해서 록맨의 존재를 잊혀졌지만,

그래도 전 록맨을 무지 좋아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상, 심형석입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녹슨켄타우르스
profile image
앗하이.
환영합니다. 사람도 글도 뜸한 곳이지만 잘 지내봐요.
comment menu
2017.03.31. 00:50

신고

"녹슨켄타우르스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인페
안녕하세용
comment menu
2017.03.31. 11:49

신고

"인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X만세
profile image

반갑습니다.

comment menu
2017.03.31. 19:43

신고

"X만세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0 메가맨 레거시 콜렉션2 발표 11 아르노 아르노 17.06.06.16:59 252 0
209 철권 7이 출시됐습니다. 7 아르노 아르노 17.06.04.04:30 83 0
208 혹시 롤이 플레이어로 나오는 동인&팬 게임 중에서 가기벨 17.05.29.16:21 149 0
207 랜섬웨어 조심하세요. 3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15.11:09 124 1
206 안녕하세요 6 image 얀마크 17.05.14.00:48 128 0
205 팬겜 2 록맨 17.05.13.23:48 110 0
204 황사가 이긴다... 3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08.10:20 79 1
203 메가맨 레가시 컬렉션2 나온다네요.. 10 아르노 아르노 17.04.30.17:25 238 3
202 테러당한 거 보니까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봤네요. 3 image Pharis 17.04.30.13:49 139 0
201 록맨 관련 유튜브 채널 추천합니다! 1 불현듯 불현듯 17.04.29.18:18 120 1
200 헤븐 아직도 있네요 1 rockmanx08 17.04.28.18:53 78 1
199 마대캡 인피니트에 시그마가 참전하나보네용 2 록치 17.04.26.22:19 93 1
198 오랜만에 들려서 최근 근황을 적어봅니다. 4 image 깜냥[구black-cat] 깜냥[구bl.. 17.04.21.00:26 104 3
197 아이폰 레드 구매기념 록맨 다운로드.. 3 image 인페 17.04.17.21:49 107 1
196 오 이런곳이 있네요 1 ㄱㅎㅎ 17.04.15.15:13 65 0
195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려봅니다 4 SKiLL 17.04.07.21:18 108 0
194 오늘따라 록맨이하고싶네요ㅜ 6 인페 17.04.03.20:27 88 1
193 오늘은 내 생일 3 심형석 17.04.02.21:57 59 2
안녕하세요!! 3 심형석 17.03.30.23:48 54 1
191 안녕하세요 2 이누알렛 17.03.28.10:13 6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