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금요일 어린이날이었나

가오갤2를 보려고 밖에 나갔는데

공기에서 흙냄새가 나더군요... 막 사막에서 갓 불어온듯한 모래향이 첨가된

바람도 개쌩쌩불고...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ㅋ;; 

길가에 보이는 사람들마다 전부 마스크 쓰고 돌아다니고 있고

 

여튼 가오갤2는 제가 가오갤1을 안보긴 했지만

팡팡 터지는 가족드라마를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작성자
절멸폭마 30 Lv. Max Level

어둠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인페
마스크 끼고 다녀야할듯ㅠㅠ
comment menu
2017.05.08. 14:27

신고

"인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누아
profile image

가오갤2 정말 재밌게 봤어요. 딱 가오갤이라는 말이 나오는 영화를 잘 구현한 것 같습니다.

comment menu
2017.05.08. 18:40

신고

"누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풀먹는개
profile image
분위기가 진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comment menu
2017.05.25. 06:36

신고

"풀먹는개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0 메가맨 레거시 콜렉션2 발표 11 아르노 아르노 17.06.06.16:59 252 0
209 철권 7이 출시됐습니다. 7 아르노 아르노 17.06.04.04:30 83 0
208 혹시 롤이 플레이어로 나오는 동인&팬 게임 중에서 가기벨 17.05.29.16:21 149 0
207 랜섬웨어 조심하세요. 3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15.11:09 124 1
206 안녕하세요 6 image 얀마크 17.05.14.00:48 128 0
205 팬겜 2 록맨 17.05.13.23:48 110 0
황사가 이긴다... 3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08.10:20 79 1
203 메가맨 레가시 컬렉션2 나온다네요.. 10 아르노 아르노 17.04.30.17:25 238 3
202 테러당한 거 보니까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봤네요. 3 image Pharis 17.04.30.13:49 139 0
201 록맨 관련 유튜브 채널 추천합니다! 1 불현듯 불현듯 17.04.29.18:18 120 1
200 헤븐 아직도 있네요 1 rockmanx08 17.04.28.18:53 78 1
199 마대캡 인피니트에 시그마가 참전하나보네용 2 록치 17.04.26.22:19 93 1
198 오랜만에 들려서 최근 근황을 적어봅니다. 4 image 깜냥[구black-cat] 깜냥[구bl.. 17.04.21.00:26 104 3
197 아이폰 레드 구매기념 록맨 다운로드.. 3 image 인페 17.04.17.21:49 107 1
196 오 이런곳이 있네요 1 ㄱㅎㅎ 17.04.15.15:13 65 0
195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려봅니다 4 SKiLL 17.04.07.21:18 108 0
194 오늘따라 록맨이하고싶네요ㅜ 6 인페 17.04.03.20:27 88 1
193 오늘은 내 생일 3 심형석 17.04.02.21:57 59 2
192 안녕하세요!! 3 심형석 17.03.30.23:48 54 1
191 안녕하세요 2 이누알렛 17.03.28.10:13 6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