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6
  • 인페
  • 조회 수 88
최애작 록맨X..
X9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매번 똑같은것만 하니깐 너무질려요ㅠㅠ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6

이누알렛

아무리 좋아해도 역시 질리는건 어쩔수가 없죠; 저도 같은 이유로 최근 대쉬2를 켜봤다가 초반까지만 하고 그만뒀네요.

대체할만한 비슷한 게임도 없어요...

comment menu
2017.04.13. 22:33

신고

"이누알렛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인페 작성자 → 이누알렛
그쵸..록맨 신작이 언능 발표되면 좋으련만..
comment menu
2017.04.14. 01:14

신고

"인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센텔
profile image

요즘 그나마 비슷한 시리즈들 찾아서 해보고 있습니다. 최근엔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가 스팀에서 할인해서 그거 하고 있어요.

comment menu
2017.04.14. 12:04

신고

"센텔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인페 작성자 → 센텔
오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건볼트 하고싶은데 한국정발 소식이없네요
comment menu
2017.04.15. 00:34

신고

"인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절멸폭마
profile image

옛날 모바일 피처폰으로 록맨X하는건 정말 록맨X랑 다른 느낌이었죠..

그렇다고 재탕은 좀 -_-;

comment menu
2017.04.14. 17:05

신고

"절멸폭마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인페 작성자 → 절멸폭마
ㄴㅋㅋㅋㅋㅋ저도 엄마폰으로 그때 했었는데 재밌게했던거같아요
comment menu
2017.04.15. 00:35

신고

"인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0 메가맨 레거시 콜렉션2 발표 11 아르노 아르노 17.06.06.16:59 252 0
209 철권 7이 출시됐습니다. 7 아르노 아르노 17.06.04.04:30 83 0
208 혹시 롤이 플레이어로 나오는 동인&팬 게임 중에서 가기벨 17.05.29.16:21 149 0
207 랜섬웨어 조심하세요. 3 image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15.11:09 124 1
206 안녕하세요 6 image 얀마크 17.05.14.00:48 128 0
205 팬겜 2 록맨 17.05.13.23:48 110 0
204 황사가 이긴다... 3 절멸폭마 절멸폭마 17.05.08.10:20 79 1
203 메가맨 레가시 컬렉션2 나온다네요.. 10 아르노 아르노 17.04.30.17:25 238 3
202 테러당한 거 보니까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봤네요. 3 image Pharis 17.04.30.13:49 140 0
201 록맨 관련 유튜브 채널 추천합니다! 1 불현듯 불현듯 17.04.29.18:18 120 1
200 헤븐 아직도 있네요 1 rockmanx08 17.04.28.18:53 78 1
199 마대캡 인피니트에 시그마가 참전하나보네용 2 록치 17.04.26.22:19 93 1
198 오랜만에 들려서 최근 근황을 적어봅니다. 4 image 깜냥[구black-cat] 깜냥[구bl.. 17.04.21.00:26 104 3
197 아이폰 레드 구매기념 록맨 다운로드.. 3 image 인페 17.04.17.21:49 107 1
196 오 이런곳이 있네요 1 ㄱㅎㅎ 17.04.15.15:13 65 0
195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려봅니다 4 SKiLL 17.04.07.21:18 108 0
오늘따라 록맨이하고싶네요ㅜ 6 인페 17.04.03.20:27 88 1
193 오늘은 내 생일 3 심형석 17.04.02.21:57 59 2
192 안녕하세요!! 3 심형석 17.03.30.23:48 54 1
191 안녕하세요 2 이누알렛 17.03.28.10:13 69 1